티스토리 뷰

이번에 그리들을 구매하면서 강력한 화력을 가진 버너의 필요성을 느껴 부린 강염 버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구매한 부린 버너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게요!

 

부린 강염 버너 bl100-16pro
부린버너

부린 강염 버너 (bl100-16pro)
구성품 : 버너 본품, 케이스, 설명서
무게 : 1120g
사이즈 : 높이 178-378mm / 지지대 190-272mm
열량 : 6800W(5848kcal)
최대하중 : 15kg

부린 강염 버너는 중국에서 만든 버너이고,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이 아니어서 kc인증을 받은 제품은 아니라서 이용할 때 주의가 더 필요해요. 제가 구매한 bl100-16pro 모델은 높이 조절이 가능한 다리로 개선이 된 제품입니다. 그리고 초기형은 가스배관과 버너의 연결 부위에서 가스 누출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그 부분도 개선이 된 제품이에요.

 

부린 강염 버너 구성품부린 강염 버너 설명서부린 강염 버너 설명서
부린 강염버너 구성품과 설명서

구성품은 엄청 간단합니다. 영어로 된 설명서와 케이스 그리고 버너가 구성품의 끝이에요. 케이스 퀄리티는 생각한 것보다 훨씬 탄탄하고 좋습니다. 저는 캠핑 용품은 튼튼하고 퀄리티 좋은 케이스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이 가격에 퀄리티까지 좋은 케이스를 주는 점이 참 좋았어요.

 

부린 강염 버너 부린 강염버너 화구
부린 강염버너

높이는 다리를 접고 사용했을 때 178mm이고,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가장 높은 높이는 378mm입니다. 다리 끝이 녹는 재질로 되어있어서 다리를 꼭 펴고 사용해야 하는 버너도 많이 있는데, 다리를 접어서 가장 낮게 이용할 때에도 다리 끝이 금속으로 되어 있어 녹을 걱정이 없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화구의 모습입니다. 삼발이를 접어서 작은 냄비를 올릴 수도 있고, 펼쳐서 넓은 냄비까지 커버가 가능하구요. 올릴 수 있는 최대 무게는 15kg입니다. 제가 더치오븐을 올려 요리를 해봤는데 튼튼하게 잘 지지를 해주었습니다. 이그나이터도 부착이 되어 있어서 라이터를 깜박해 빌리러 다닐 필요가 없는 점도 맘에 들었어요.

화구를 보면 구리관이 지나가는데, 액출 모드를 위한 가스관입니다. 기화관이 있는 버너는 동계에 가스를 뒤집어서 이용하는 액출 모드에서도 불꽃이 안정적으로 작동을 합니다. 액출 모드로 이용할 땐 처음 1-2분동안 기화관을 예열해 주고 가스를 뒤집어 액출로 변경해주어야 해요. 그리고 불을 끌 때에도 가스를 다시 원상태로 뒤집어 1-2분동안 켜둔 상태로 유지한 후 꺼야 버너를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그리들과의 조합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저는 그리들 중형을 이용하는데, 중앙집중식 버너여서 사용하기 약간 애매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강력캬라는 화력 분배기를 많이 이용하시는데, 저는 위험할 것 같아 그리들에 사용하는 것은 포기했습니다. 중국산 버너인 brs-69 모델은 화구가 넓어 그리들에도 이용이 가능해 보였어요.

 


 

부린 강염 버너는 중국산이지만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버너였습니다. 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중형 그리들 이상에는 생각보다 조합이 좋지 못해서 저는 물을 끓이거나 냄비로 요리할 때 이용하려고 합니다. 저렴한 요리용 버너가 필요하시다면 부린 강염버너 추천드립니다. 항상 안전한 캠핑 되세요.

 

****이 리뷰는 제 돈 주고 제가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리뷰]그리들과 조합이 좋은 구성버너 (zyzy-59/그리들버너/후기/캠핑)

그리들에 강염 버너를 사용하려고 부린 버너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화력이 가운데에만 집중이 되는 단점이 있어서 중국의 또 다른 실수 구성 버너를 구입했어요. 오늘은 구성버너를 소

cho2cho2.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