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들에 강염 버너를 사용하려고 부린 버너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화력이 가운데에만 집중이 되는 단점이 있어서 중국의 또 다른 실수 구성 버너를 구입했어요. 오늘은 구성버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성버너 패키지

구성버너
무게 : 1.9kg
사이즈 : 지름 23cm / 높이 13cm
열량 :19800W
구성품 : 버너, 케이스, 가스 커넥터 (오덕 별도 구매)

부린 버너를 사용해봤는데 화구가 좁아서 가운데 부분이 많이 탔기 때문인데요, 구성버너는 그럴 걱정 없이 아홉개의 화구가 넓게 퍼져있어 그리들에 사용할 때에도 주변부위까지 열이 잘 전달이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상품 상자에는 한국에 많이 판매가 되는지 번역기 돌린듯한 한국어가 쓰여있어요. 설명서도 있는데 설명서에는 영어랑 중국어만 적혀있네요.

구성버너 구성품
구성버너 구성품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케이스와 가스 커넥터 버너 설명서가 끝입니다. 버너도 버너지만 케이스가 튼튼한게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스 커넥터는 분리되어서 제공되는데 세번째 사진과 같이 돌려서 연결하면 결합이 됩니다. 도구를 사용해서 끝까지 잘 조여주어야 가스가 새서 사고가 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구성버너는 무지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이그나이터도 달려있지 않아서 길다란 라이터가 꼭 필요해요. 하지만 구조가 간단해서 고장날 확률이 낮을 것 같아 보이네요.

구성버너

냄비가 없는 상태로 불을 붙이면 아홉개 화구에 불이 다 들어오지 않는데, 냄비나 후라이팬을 올리면 아홉개 화구에 불이 다 들어옵니다. 첨에 불량인줄 알았는데, 다른 리뷰들을 읽어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제가 그리들 중형을 사용하고 있는데, 부린강염 버너를 사용할 때에는 가운데에서만 고기가 익었는데요. 제가 주말에 구성버너를 사용해보니 주변 부위에서도 고기가 잘 익었습니다. 높이가 낮아서 그리들 다리를 결합한 상태로 이용하긴 힘들지만, 폴딩 되는 의자를 사용해서 해바라기 버너처럼 높은 포지션으로도 이용이 가능해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단점은 조금 사용하다보면 가스통 온도가 떨어져서 화력이 약화되는 단점이 있었데는요. 저는 가스통을 미지근한 물에 담가 놓고 사용하니 가스 스테이션 같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화구 크기가 커서 작은 냄비를 사용하려면 오덕이 필요한데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해바라기 버너를 사용하기에는 부피 부담이 크신 분들이나 대형 그리들용 버너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구성버너는 좋은 선택지가 될것 같습니다. 

 

****이 리뷰는 제 돈 주고 제가 작성한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리뷰]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부린 강염 버너 (bl100-16pro/캠핑/그리들/)

이번에 그리들을 구매하면서 강력한 화력을 가진 버너의 필요성을 느껴 부린 강염 버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구매한 부린 버너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게요! 부린

cho2cho2.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