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짝꿍이랑 캠핑을 다녀오는 길에 이대로 집에는 못 가겠다 싶어서 카페를 다녀왔어요. 강화도에 있는 곧은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카페 곧은
카페 곧은
영업시간 : 11:00-21:00, 화요일 휴무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80
추자장 있음


전부터 여자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한 카페인데요. 후기를 봤는데 뭔가 힙한 아우라가 풍겨서 바로 콜 했습니다. 커피도 맛있다는 평이 많았구요!

곧은 외관과 주차장

요즘 힙한 카페 가려면 주차가 진짜 힘든 곳이 많은데, 곧은은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어서 차량을 가져와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관은 특이한 게 없지만, 로고부터 심상치가 않습니다. 공들인 게 보이는 로고였습니다.

곧은 주문하는곳

주문하는 곳도 귀엽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메뉴판도 심플하고 너무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저희는 드립 커피 두 잔과 디저트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핸드드립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곧은 디저트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 떡 종류를 파는 게 신기했지만, 저희는 소보로 치즈바를 주문했습니다.

곧은 인테리어

메뉴를 기다리면서 인테리어 구경도 했어요. 로고 색이 화려한 색이어서 과하면 촌스러울 수 있는데, 적당하게 색을 잘 써서 통일감이 있었어요. 그리고 턴테이블로 노래를 틀어줍니다. 취향저격....

구석구석에 붙어있는 포스터는 심심할 수도 있는 벽에 포인트를 줘서 힙한 느낌을 줬습니다. 이런 재능 너무 부러워요....


곧은 디저트

저희가 주문한 치즈케이크과 서비스로 주신 떡이 나왔어요! 치즈케익 이거 두 번드세요 아니 세 번드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기대도 안했던 저 떡도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저는 커피 무지렁이지만, 여자 친구는 커피맛을 좀 아는데, 커피도 맛이 괜찮다고 했어요!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다니기 때문에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 마셔본 게 진짜 오랜만이었습니다.

친구가 강화도에서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 곧은 추천해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