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유튜브에서 기버터 스테이크를 접한적이 있는데, 너무나도 궁금한 맛이었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다가 흑돼지로 하는 기버터 스테이크 가게가 있는 걸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호끌락다락이라는 식당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끌락다락을 소개해 드릴게요.

 

호끌락다락
호끌락다락

호끌락다락
영업시간 :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라스트 오더 20:00(수, 목 정기휴무)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10길 6
전화번호 : 064-783-7636
인스타그램 : @jeju_0227

호끌락다락은 함덕 해수욕장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차를 타고 갔는데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접근하기가 쉬웠어요. 주중에 다녀왔는데도 오픈 시간에 바로 자리가 다 차 버렸어요. 찾아가시기 전에 인스타도 꼭 확인해보고 다녀오세요 :) 부부 두분이서 운영하시고 계셔서인지 4인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5명 부터는 입장이 안됩니다.

 

 호끌락다락 인테리어  호끌락다락 인테리어  호끌락다락 인테리어
호끌락다락 인테리어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4~5팀정도면 자리가 가득 찹니다. 저런 식으로 노출되어있는 지붕 인테리어를 좋아하기도 하고, 적당히 초록색 식물 재료가 섞여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이었습니다. 와인도 되게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와서 와인은 패스했습니다.

 

갈릭크림빠게리기버터 스테이크
호끌락다락 기버터 스테이크와 갈릭크림빠게리

메뉴판에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미리 정해둔 메뉴가 있어서 흑돼지 안심 기버터 스테이크와 갈릭크림빠게리를 주문했어요. 약간 둘다 느끼한 느낌이 있어서 콜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파스타 면은 가운데가 비어있는 면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가 잘 어울어져서 좋아하는 스타일의 면이었어요. 적당히 꾸덕하니 맛있었습니다.

기버터 스테이크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에요. 버터가 느끼할 줄 알았는데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 흑돼지 안심 스테이크는 너무나도 부드러웠습니다. 은은하게 숯불향이 올라오는데 담백하고 위에 있는 샐러드랑도 너무나도 조합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홀그레인 머스타드랑 조합도 되게 상콤하니 괜찮았습니다. 

 

흙돼지 안심 기버터 스테이크
흙돼지 안심 기버터 스테이크

식당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는데요. 처음엔 스테이크 따로 샐러드 따로 바게트에 버터 찍어서 따로 충분히 먹어보아야 합니다. 충분히 각각의 맛을 음미하고, 다음엔 바게트 빵에 버터를 듬뿍 끼얹고, 고기와 샐러드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넣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보면 환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너무 맛있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그냥 버터도 한 숟가락 퍼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이번 제주 여행에서 손에 꼽는 메뉴였습니다.

 

호끌락다락에서 스테이크 조리할 때 사용하는 기버터도 따로 판매하고 있는데, 사올걸 너무 후회가 되네요. 가시는 분들은 꼭 하나 사오셔서 집에서 기버터 스테이크 해드셔보세요!


긴말하지 않을게요. 제주도 여행 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정말 꼭이요!!

 

****이 리뷰는 제 돈 주고 제가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